76 0 0 0 13 0 11개월전 0

꿈을 향한 나침반

너의 꿈을 응원한다

학원에서는 단지 아이들의 성적만 만들어 내면 끝나는 것일까? 항상 이런 의문을 가지고 있었다. 요즘 아이들은 꿈이 없고 목표가 없다. 무엇을 하고 싶니? 꿈이 무엇이니? 라고 물었을 때 대답을 못 하는 아이들이 대부분이고 단지 공부만 잘하면 된다는 식의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다. 이런 아이들을 보고 있으면 안타까웠다. 예전 학생 때의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았기 때문이다. 꿈을 가지고 공부해라, 그리고 많은 경험을 해라 이런 말은 누구나 할 수 있는 말이다. 책으로,혹은 유튜브로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특별하기에 당연히 저렇게 할 수 있다! 라고 생각하는 학생들도 많을 것이다. 나 또한 그렇게 생각했으니까. 지극히 평범하게 살아왔던 나의 경험이 목표 없이 오직 공부만 하는 아이들의 방향성을 잡는데 작은 도..
학원에서는 단지 아이들의 성적만 만들어 내면 끝나는 것일까? 항상 이런 의문을 가지고 있었다. 요즘 아이들은 꿈이 없고 목표가 없다.
무엇을 하고 싶니? 꿈이 무엇이니? 라고 물었을 때 대답을 못 하는 아이들이 대부분이고 단지 공부만 잘하면 된다는 식의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다. 이런 아이들을 보고 있으면 안타까웠다. 예전 학생 때의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았기 때문이다.
꿈을 가지고 공부해라, 그리고 많은 경험을 해라 이런 말은 누구나 할 수 있는 말이다. 책으로,혹은 유튜브로 이야기하는 사람들은 특별하기에 당연히 저렇게 할 수 있다! 라고 생각하는 학생들도 많을 것이다. 나 또한 그렇게 생각했으니까.
지극히 평범하게 살아왔던 나의 경험이 목표 없이 오직 공부만 하는 아이들의 방향성을 잡는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 책을 쓴다.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라! 결국에는 끝이 보일 것이다!
평범한 한 가정의 가장이자 화려한 스펙이 있는 것도 아니고 특별히 내세울 건 없지만 두 아이의 아빠로서 학생들을 나의 아들, 딸처럼 아이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야기를 들어주며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수학을 접근하려고 노력하는 선생님!현실에 안주하는 순간 그 사람은 도태되기 마련! 항상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교육 환경 및 가르치는 방법도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개척자!매 순간 모든 것에 고마워하며 나 또한 받은 것만큼 베풀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기버!“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라!” 슬로건 아래 선생님들의 대우를 잘 하면 분명히 그 부분이 학생들에게도 갈 것이라고 믿는 한 학원의 원장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